오늘 용인의 써닝리더십센터 주차장에서는 차 안의 작은 공간을 이용해 BGF 편의점 점주님들을 위한 '2024년 소비자 심리'에 대한 온라인 특강을 진행했습니다. 교육 시작 전, 온라인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, 다행히도 큰 문제 없이 세션이 잘 진행되었습니다. 점주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덕분에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 차 안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이 소비자 심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향후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!
'★강의요청, 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4.3.21 / 농협 /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워크샵 (0) | 2024.03.21 |
---|---|
2024.3.20 / 팜스코 / B2B 마케팅, 세일즈, 협상교육 (0) | 2024.03.20 |
2024.3.19 / 한국수자원공사 / 창업의 기본교육 (0) | 2024.03.20 |
2024.3.19 / 검경회 / 최신 경영환경 분석과 AI트렌드 (0) | 2024.03.20 |
2024.3.18 / KGM / 교육명 (0) | 2024.03.20 |